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재인-상암동 DMC 숨은 맛집, 특수부위 숯불구이.

by 패트리어트.KR 2024. 2. 19.

강재인 외관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역 먹자골목은 골목 사이사이까지 정말 다양한 음식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특수부위가 자랑인, 간판부터 강렬한  숯불구이집 "강재인"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강재인 테이블 구성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찬들과 양념들이 놋그릇에 세팅되어 나오며 숯불까지 놓으니 정겨운 풍경입니다.

 

 

 

 

강재인의 양념들입니다. 소금, 쌈장, 고추냉이, 콩가루 그리고 처음 보는 비주얼에 양념이 있어 여쭤보니 허브바질이라고 합니다. 강재인만의 비법 양념이라고 하네요.

 

 

2. 강재인 메뉴

 

메뉴판입니다. 육류 메뉴는 심플하게 자신 있는 메뉴만 정리해놓은 느낌입니다. 황제살은 처음 보는 메뉴여서 먼저 주문해 보았습니다. 여쭤보니 돼지 앞다리와 갈비 사이에 있는 한 마리에 300g 남짓 나오는 부위라고 합니다.

 

 

3. 강재인 맛

 

황제살

황제살 너무 맛있습니다. 고기는 직원분들이 구워주시는데 황제살은 기본적으로 미디엄으로 구워주시는 것 같습니다. 돼지고기는 보통 그렇게 먹을 일이 잘 없는데 먹어보니 이유를 알 게 되었습니다. 정말 돼지고기인가 싶을 정도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입 안에서 퍼지는 풍미가 기가 막혔습니다. 

 

 

 

 

크림리조또와 된장찌개, 추천메뉴

 

강재인의 자랑이라는 크림리조또와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자체도 굉장히 정성스러워 보였고 맛 또한 일품이었습니다. 진하고 건더기 많은 된장찌개는 밥도둑 그 자체였고, 고깃집에서 크림리조또는 처음 보는 조합인데 굉장히 잘 어우러졌습니다. 대파김치, 고기와 함께 먹는 메뉴라고 합니다.

 

 

마무리는 양념갈비

마지막은 양념갈비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황제살로 배를 채우다가 양념갈비가 성에 찰까 싶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갈비는 오랜만이었습니다.

 

 

4. 강재인 총평.

 

돼지고기를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위생과 친절한 서비스 또한 더 바랄게 없을 정도로 완벽했습니다. 

 

 

5. 영업시간 및 위치